2018년 1월 28일 일요일

연애효능에는 해봉달마도,해봉부적이 좋을까?





연애를 시작하는 여성들은 오직 한가지 소원을 가지고 있다. 

해봉달마도를 보는순간 남자 친구가 너를 처음 보는 것처럼 사랑할 때야! 
얼핏 보기에는 해봉부적이 별 볼일 없어 보인다. 
처음처럼 하면.. 
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, 해봉달마도,해봉부적은 알고 있습니다. 
대부분의 남자들은 그들의 초기 로맨스의 절정에 이르고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은 식는다.

"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?" 
여러분 대부분은 단지 남자 친구와 무엇을 하지 않겠습니까? 
남자 친구에게 사랑 받고 싶어요? 그렇게 고집 부리지 말고" 그렇게 일찍 오지 마라!"라고 말해라. 
남자 친구가 너를 더 사랑하도록 해 보자.

해봉달마도,해봉부적으로 사랑을 더욱더 붙태우자~
작은 걸로 물어보자.

믿기 힘드시겠지만, 대부분의 남자들의 뇌는 
여자를 행복하게 하는 그것을 만드는 것에는  있습니다. 
타고난 거든 후천적인 거든 남자들이 여자를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건 분명해 
그녀는 그 여자가 행복하고 행복함을 느끼는 것을 본다. (그 사람은 심지어 자신의 능력이라고 생각하기도 해요!)

그러니 이제부터, 남자 친구에게 꼭 작은 질문을 해서 그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세요. 
중요한 것은 달마도부적으로 그 혹은 그녀가 10분 안에 해결하기 위해서 아주 작은 질문들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. 
"컴퓨터를 사야 해서 그러는데, 추천 좀 해 줄래?""XX 가는 가장 빠른 길이 뭐야?" 
"오빠, 들어 볼래?""내가 말해도 괜찮을 거야.


이런 사소한 부탁들이 해봉달마도,해봉부적으로 대단한 남자 친구라고 부르고 있다. 
그것은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, 이런 일이 반복되면서, 해봉달마도,해봉부적으로 여러분과 함께 있으려고 할 것입니다. 
물론 저 없이 뭘 하실 건가요?" 하지만 저는 여러분 자신이 훌륭한 남자 친구가 된 것처럼 행동하시도록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. 
나를 화장한 여자 친구를 두고 갈 수는 없어.


나는 이름이 이 남자인 지인이 있다. 
저는 큰 회사에 다니고 있고, 키도 크고 잘생겼습니다. 
성공하는 여성,남성은 해봉달마도를 지니고 있습니다.
여성은 현천이보다 나이가 더 많은데, 술에 취해 있고 얼굴이 따뜻하지만 게으른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. 
게다가, 저는 절대 혼자서 뭔가를 하거나 남자 친구에게 부탁을 하지 않아요. 하지만 그것을 측면에서 보면, 화가 나요. 해봉달마도로 마음을 달래봐요~
하지만 친구는 관계를 계속 유지했고 이제 결혼을 생각하고 있어요. 
비록 아는 사람들이 재빨리 작별 인사를 하고 있었지만, 그의 대답은 항상 같았다. 
"어, 나 몰라? 하지만 XX가 나였을 거야!"


남자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,해봉달마도,해봉부적을 지니고 있으면 좋습니다. 
비록 작은 것일지라도, 남자에게 독자 분을 위해 무언가를 해 주라고 하세요. 
(제가 아는 사람의 사례도 마찬가지로 극단적입니다.)물론, 우리가 뭔가를 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 
남자 친구가 당신을 위해 뭔가 해 준 게 있다면, 껌 한개를 사다 주세요. 그러면 저는 " 고마워요, 셜록!"이라고 말할 거에요. 해봉달마도를 지니고 있으면 연애가 좋아집니다.
당신은 당신의 행복을 함께 표현해야 합니다. (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니까 잊지 마세요.)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